9월에는 토론토에서 학업을 시작하는 학생들과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수업을 시작하는 학생들에 대한 서포트를 위해 BUPP 선생님들도 무척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먼저 토론토 현지에서 학업을 시작하는 학생들은 BUPP 토론토 라운지에서 비대면 오리엔테이션 영어시험을 보았습니다.

각 교육청별로 시간표에 맞춰서 오프라인 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통한 수업진행을 준비하였습니다.

 

비대면 오리엔테이션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 https://blog.naver.com/jelly014/222085533917

 

그리고 한국에 있는 학생들의 경우 온라인으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사실 교육청들도 비대면으로 학업을 하는 것이 처음이다보니 프로세스가 참 원활하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BUPP 선생님들도 많이 답답했지만, 학생들도 학부모님들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9월에 대체로 두 과목을 듣게끔 되어 있어서 신입생들은 가장 부담없는 과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9~11학년 학생들의 경우 9월 학기는 여러모로 적응기간으로 생각하며 학업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 12학년의 경우 대입을 코 앞에 두고 있기 때문에 캐나다 현지에 있는 학생들은 대부분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하고 있고, 토론토현지의 인원이 적은 만큼 더 신경써 달라고 학교 측에 당부드렸습니다~!

 

10월에 들어선 지금도 학교 측에서 링크가 잘 오지 않을때가 많아서 권태원 & 데이비드 원장님이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과 소통하고 있네요

학교 측도 사실 당황스러울테니 모두들 최대한 이해해가며 이 상황에서 최대한 잘 지낼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 학생들 항상 열심히 잘 따라줘서 참 고마운 마음입니다!^^

열심히 잘 공부하고 지내는 만큼 꼭! 모두에게 좋은 성과가 있도록 BUPP 모든 선생님들이 최선을 다 해 서포트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