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대학교 입학 전문 브레이크에듀입니다. 2018학년도 대부분의 캐나다대학교가 합격 발표가 된 것과 달리, 워털루대학교는 보통 합격 발표가 워털루대학교 수학경시대회 Euclid가 치러지고 난 다음 발표되기 때문에 조금 늦게 나오는 편입니다.

 

한국분들의 경우, 세계대학 랭킹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편이기 때문에 캐나다대학교 중 세계대학 랭킹 30위 토론토대학교를 가장 좋은 학교로 생각하시지만, 수학과 또는 공대 과정으로 캐나다에서 입학하기 가장 어려운 대학이 바로 워털루대학교 University of Waterloo  랍니다.

 

2017학년도에도 학생들의 높은 학업 성취도와 함께 저희 브레이크에듀 캐나다대학 입시전문가의 전략적 원서접수로 해외명문대학 진학준비반 BUPP 학생 중 6명이 워털루대학교 합격오퍼를 받았었는데요. 올해 역시 워털루대학교 합격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뿌듯하네요^^ 이번에 합격한 저희 브레이크에듀 BUPP 학생은 수학과를 지원 했는데요. $2000 성적 장학금까지 받았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워털루대학교는 공대와 함께 수학과가 굉장히 유명한 캐나다대학교 인데요. 흔히 수학과 하면 선생님 또는 연구쪽으로 가는건가 라고 짐작하시겠지만, 수학은 모든 이공분야의 베이직한 학문으로 특히 컴퓨터 사이언스, 프로그래밍 등 IT 계열로 가시는 분들이 수학전공 후 보다 관심있는 분야를 공부하는 것이 대부분 이랍니다.
대학수학의 경우 중고등학교와는 다르게 통계나 분석을 중요하게 공부하게 되는데요. 이 분야는 많은 업종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실제 연봉에 상당한 영향을 끼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고액연봉으로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보험 계리사의 경우 수학과 출신이 굉장히 많은 편이랍니다.
< 북미권 수학과 졸업생들의 직업 분야와 연봉 >
Business systems analyst ($78,500 to $108,750)
Data security analyst ($83,250 to $124,500)
Information architect ($95,000 to $140,000)
Mobile application developer ($72,500 to $102,750)
User experience designer ($80,000 to $120,000)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는 2012년부터 캐나다대학교 및 명문대학교 진학준비반 BUPP를 운영하고 있으며, 철저한 학생관리와 진학상담으로 매년 워털루대학교를 비롯 토론토대학교, 맥길대학교, 맥마스터대학교, UBC 등 캐나다 명문대학교는 물론 올해는 세계대학순위 7, 8위의 Imperial College London, UCL같은 영국대학교로부터 조건부 입학허가를 받았습니다.

 

영국대학교의 경우 한국에서 고등학교만 졸업하신 경우 파운데이션 과정을 필수로 거치셔야 함은 물론이고 파운데이션 과정으로 임페리얼이나 UCL 합격오퍼를 받을 확률이 굉장히 낮은것을 고려했을 때, 비용과 시간을 줄이고 영국대학교 및 캐나다대학교 2개의 옵션을 모두 가져갈수 있다는 점에서 국가 및 희망대학을 결정하지 못하신 학생분들에게 최고의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에서는 가장 많은 성공케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실제 합격한 학생들의 입학 자료를 보여드리면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입시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대학 1%의 명문대학교 진학 준비 브레이크에듀와 함께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