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버컬리지 요리학과의 커리큘럼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론과 실습이 모두 포함되어있는 커리큘럼으로  특히, 1학년 2학기 도축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타리오주에 있는 캐나다컬리지 중 교육과정에  butchery practical (도축) 이 포함되어 있는 과정은 험버컬리지가 유일 한 곳인데요

 

 

도축을 경험해 봄으로써 정확한 고기부위와 육질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있다는것은  후에 요리사의 경력에 도움이 될수 있겠죠?

 

 

요리학과의 경우 실습이 가장 중요한 과정 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험버컬리지는 실습실 최대인원이 24명으로 다른 캐나다컬리지 보다 적은 인원이 사용한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또한, 4학기에 있는 Chef’s Table 수업에서 학생이 직접 저녁식사를 준비 및 구상하고  요리, 스타일링까지 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여 현재 셰프 자리에 올라가있는 교수님에게 평가 받을수 있습니다.

 

 

 

Humber College 의 요리학과 교수진들 중 상당수가 직접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등 현재 Field 에 있는 사람이다보니, 학생들의 취업기회도 높은 편이며 험버컬리지 학부중에서 가장 취업율이 높은 과정 이기도 합니다.
험버컬리지 요리학과 4학기에 Work placement가 포함되어있으며  위의 파트너 회사에서 무급으로 인턴십을 하게 됩니다.

 

캐나다 컬리지 Humber College 입학조건

– 고등학교 졸업
– 고등학교 고3 영어성적
– IELTS 6.0 (each band 5.5 이상)

 

험버컬리지는 캐나다 현지학생들의 입학신청서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 캐나다 컬리지이다 보니 국제학생 TO가 적어서 마감이 빠른편 입니다.
요리학과 입학은 1월/9월 가능하며 2019학년도 1월하기 국제학생은 마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