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천만시대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한국의 많은 가정에서 반려견 또는 반려묘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많아졌는데요!
저희 브레이크에듀의 마스코트인 오피스독 킹콩 이사님 불과 몇달전까지 매일매일 출퇴근하며 8년근속을 했었답니다!! ^^

학교 담당자 오면 항상 함께 사진 찍던 아이였는데 얼마전 무지개다리를 건넜네요..ㅠ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제는 애완견이라는 말대신 반려견 또는 반려묘 처럼 가족구성원으로써 생활하고 케어해야 하는 대상이 되면서 평균수명도 길어지면서 병원을 찾는일도 많아지면서 동물병물 및 애완용품점 등 반려동물 산업은 매년 두자리대 성장율을 보이는 미래 전망산업임에 틀림이 없는데요!

 

 

한국의 컬리지 중에서도 애완동물학과 같은전공이 있긴하지만 사실 미용관련분야나 혹은 동물원 같은곳에서 동물들을 케어하는 것에 집중되어 있는것과 달리 캐나다컬리지에서 진행되는 수의테니크션의 경우 동물 병원의 간호사같은 역할을 담당한다고 이해하시면 될것같아요! ^^

온타리오주에 있는 캐나다 컬리지 중에서 수의테크니션으로 국제학생이 입학이 가능한 곳은 오늘 소개할 조지안컬리지와 셰리던컬리지 2곳 밖에 없다보니 그만큼 경쟁율도 치열한 편 입니다.

 

 

캐나다컬리지 조지안컬리지의 수의학보조 전공의 경우 2년짜리 Diploma 과정으로 매년 9월하기 입학 Orillia 캠퍼스에서 진행됩니다.

조지안컬리지 수의테크니션 전공의 커리큘럼을 살펴볼까요?

 

 

동물의 해부학부터 방사선 촬영, 동물마취 및 간호, 약 투여 등.. 동물 치료에 필요한 조치를 적절하게 시행하기 위해 이론과 실습이 어우러져 있는데요!

조지안컬리지의 경우 코업으로 유명한 캐나다컬리지 답게 수의보조학과 역시 캐나다유학 기간 실무중심의 수업과 2번의 Field Placement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지안컬리지 수의테크니션 ​졸업생은  졸업생 취업율 100%를 자랑할 정도로  취업 전망이 굉장히 우수한 학과로  동물병원 및 클리닉, 동물원, 동물 보호소, 의약품 판매, 실험실, 사육장, 미용 시설, 가축 건강 관리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해 캐나다유학후이민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전공입니다.

 

캐나다컬리지 Georgian College 입학조건

– 고등학교 졸업 (만 19세 이상)

– 고등학교 영문성적표

(고3 영어 및 고2또는 고3 생물 및 화학점수 요구)

– IELTS 6.0 / TOEIC 8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