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캐나다유학 전문 브레이크에듀 입니다.

캐나다컬리지에서 2년 이상의 과정을 수료하시면, 3년의 PGWP를 신청이 가능하고, 이 기간 자유로운 구직활동이 가능하며, 1년 이상 Fulltime 으로 일한 경력이 있으시면 캐나다 유학 후 이민 신청의 조건이 마련됩니다.

캐나다컬리지 유학을 떠나시는 분들의 상당수는 졸업 후 캐나다 현지에서 취업 후 정착까지를 생각하시기 때문에 전공선택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바로 ‘취업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캐나다컬리지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높은 취업율과 높은 연봉으로 인기가 높은 캐나다컬리지 전공 ‘용접학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용접 Welding은 광공업, 석유산업, 자동차제조업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며, 용접공의 경우 평균 연봉이 C$50,000 이상으로 높은 연봉을 받고 있는 직군으로 캐나다유학을 가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과정 중 하나입니다.

 

 

용접관련 전공을 제공하고 있는 캐나다컬리지는 1year – Certificate 과정과 2년과정의 Diploma 과정을 제공하고 있지만, 캐나다컬리지에서 2년 이상 과정을 이수하셔야 PGWP를 신청하실 수 있는 만큼, Diploma 과정을 추천드립니다.

캐나다컬리지 용접학과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고등학교 졸업 및 고3 영어 & 수학성적 IELTS 6.0 의 영어성적이 요구됩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에서는 캐나다유학 후 이민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캐나다 이민 점수 계산법과 전공 선택 시의 중요 요소, 캐나다컬리지/캐나다대학 입학조건 등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며 전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거나 문의하실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캐나다유학 전문 브레이크에듀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