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조기유학 전문 브레이크에듀 입니다. 주마다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미성년자 18~19세 미만의 학생을 부모동반없이 캐나다조기유학을 보낼경우 반드시 가디언이라고 하는 법률적 보호자를 지정해주셔야 한답니다.

 

캐나다 가디언이 되기 위한 조건으로는

 

1) 만 18세 이상

2) 현재 캐나다 거주자

3) 캐나다 영주권 또는 시민권자

 

일반적으로 캐나다 조기유학시, 가디언을 지정하실 때 현지 유학원에서 진행하시거나 혹은 캐나다에 현지에서 계시는 지인분이 진행하시게 되는데요!

가디언의 경우, 캐나다조기유학 기간 부모님을 대신해서 보호자 역할을 하는 사람이 캐나다 현지 도착과 함께 홈스테이 가정 방문 및 생활체크는 물론 학교생활은 잘하고 있는지 학교 방문 및 학업 상담 그리고 긴급상황에 대해서 대처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디언 비용으로 평균 연간 CAD 6,000 ~ 7,000 비용이 소요 됩니다.

 

 

 

 

자녀를 캐나다 조기유학을 보내시는 분들은 대부분이 캐나다 대학 진학 후 더 멀리는 캐나다 영주권 취득까지 계획하고 가시는 분들이 상당수 이십니다.

캐나다대학 입학시 고등학교 3학년 성적이 진학결과에 가장 큰영향을 미치는 만큼 세컨더리 11-12학년은 성적관리는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 공립학교의 경우 집 근처로 학교 배정을 받기 때문에 학군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어느 지역이 중산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떤학교가 캐나다대학 진학율도 높고 수업분위기도 좋은지 등등… 캐나다 현지소식을 모두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캐나다조기유학 필요한 일반 가디언 서비스와 함께 캐나다대학 입시 상담 및 내신관리와 함께 캐나다대학 전공상담 및 에세이 첨삭 그리고 캐나다대학 5개 지원 대행을 포함하는 모든 서비스를 일반 가디언 비용보다 저렴한 CAD 6,000에 가능합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의 토론토 지사 원장님의 경우, 20여년전에 밴쿠버에서 캐나다 이민을 시작 밴쿠버에서 10년을 생활 후, 토론토 이주하셔서 자제분들을 웨스턴대학교 Ivey 및 워털루대학교 공대 진학 및 졸업 시켰던 만큼 캐나다조기유학의 대표도시 밴쿠버, 토론토 지역 곳곳의 정보를 갖고 계신분이랍니다.

2012년부터 브레이크에듀의 캐나다대학교 입시준비반 BUPP 프로그램을 진행 토론토대학교 및 워털루 공대, Mcgill University, UBC, 맥마스터 대학교 등등.. 캐나다 명문대학으로 입학시키고 있으며 토론토대학교 및 맥길대학교 출신의 캐나다 대학 입학 실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캐나다대학 입학후 수강신청 등.. 다양한 꿀팁도 함께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브레이크에듀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