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BUPP 수속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한 전공 고르는 방법에 관한 라이브 생방을 진행하였습니다.
유튜브 내용에서 권태원 원장이 말했듯 우리 학생들 중 상당수가 대학에 가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학교를 다니거나 졸업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결과에 대해서 수년간 지켜보면 자기주도적인 생각과 행동과 학습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이 때문에 권태원 원장은 항상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관심을 갖고 찾아볼 수 있도록 방법을 알려주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이야기함으로써 동기부여를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BUPP 와 함께 하는 내내 직접 하나하나 해결해보고 호기심을 갖고 서칭하고 분석해보는 능력은 대학에 들어가서 정말 중요하게 빛을 발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 라방도 학생들이 주로 지원하는 대학을 하나하나 다 직접 같이 어디서 어떤걸 찾고, 어떤 것들을 주의 깊게 봐야하는지 알려주고,

실제 선배들의 사례를 통해 전공을 선택할 때 꼭 고려해야하는 부분을 설명하였습니다.

한 시간 반에 걸친 시간 동안 정말 열심히 경청해준 우리 BUPP 학생들과 든든한 서포터즈인 학부모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 하루 동안 약 30분의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태원쌤에게 연락을 주셨습니다.

라방에서 알려준 것과 같이 주말동안 부모님과 같이 관심 전공들을 찾아보고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학생들도 있고, 아직 확정을 하지 못해 고민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도 있었습니다.

태원쌤은 이번 라이브 생방의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더욱 열정이 생기도 뭐든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은 마음에 바로 또 라이브 생방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네요

BUPP는 이제 본격적인 입시가 시작된 만큼 더 촘촘하게 학생들과 소통하며 대입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https://youtu.be/nASH1QZ0G0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