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7월의 시작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해 한해가 사라진거 같다는 말들이 많지만 그 안에서도 저희 중고등학교 수속생들인 BUPP 학생들은 명문대학에도 잘 진학하고 또 내년을 위한 준비와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내년 2021년 대학을 준비하는 BUPP 9기는 드디어 본격적인 입시의 시작인 썸머학기를 시작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데로 9월까지 아무것도 안하기에는 좋은 성적으로 과목수를 채우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어 온라인으로 수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BUPP 선생님들이 현재 12학년을 시작하는 많은 학생들이 아무것도 안하고 있을 때 우리 BUPP 학생들이 한 발자국이라도 더 나아가 입시에 유리한 포지션을 선점할 수 있도록 심사숙고해서 결정하였습니다.

기존에 토론토에서 학업을 하던 학생들의 경우 따라가기가 어렵지 않을꺼라 생각되나 캐나다의 수업을 처음 접하는 신입학생들은 첫 시작이라 적응시간이 조금은 걸릴 것 같습니다.

“개인별 학생+학부모+학업담당선생님+권태원원장님+데이비드원장님”이 포함된 가족단톡방이 있는 만큼 어려운 점은 가족단톡방을 통해 관리할 예정입니다.

첫 시작인만큼 쉬운 과목 위주로 배치하였으며 기존에 공지한데로 목표 전공에 맞춰 시간표를 배분하였습니다.

올 9기 학생들은 목표 전공이 확실한 학생들도 있고^^ 2021년 대입을 위해 우리 열심히 시작해보기로해요!

아이엘츠 점수 취득을 병행하는 학생들도 많아서 특히 바쁜 썸머학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BUPP 모든 선생님들이 최선을 다해 적극적으로 서포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