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학과로 북미에서 가장 유명한 대학인 쉐리던 컬리지 (Sheridan College)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대학교 쉐리던 컬리지는 1967년 토론토 인근의 옥빌 (Oakville)에 위치하고 있으며 컬리지는 명칭을 갖고 있긴 하지만, 대부분의 전공을 4년제 학사 Degree로 제공하며 Craft 전공만 2~3년 준학사 Diploma를 제공합니다.

 

캐나다 대학교 쉐리던 컬리지는 애니메이션 학과로는 북미에서 TOP으로 손꼽히는 명문학교입니다.

 

 

캐나다대학교 쉐리던 컬리지의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인턴쉽, 또는 Co-op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취업에 가장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함으로, 99%이상의 취업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쉐리던 컬리지는 졸업과 동시에 디즈니, 픽사, 드림웍스 등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취업오퍼가 들어오고, 많은 학생들이 이미 자리잡고 있어 사실상 애니메이션 전공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말그래로 최고의 라인을 타고 가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쉐리던 컬리지의 애니메이션 학과는 드로윙을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계의 하버드라 불릴 정도로 세계 최고수준의 과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쉐리던컬리지는 컬리지에서 진행되지만 4년제 학위 과정이니 타 컬리지의 애니메이션과정과는 다르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

 

 

캐나다대학교 쉐리던 컬리지는 1992년에 시작된 총리상에서 가장 많은 수상을 하였으며, 졸업생 중 10명이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고 그 중 두번이 아카데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졸업생 중 에이미상을 수상한 경우도 있는 등 전 세계의 많은 영화제에서 가장 많은 수상자를 배출한 학교 중 하나로도 유명합니다.

 

캐나다대학교 쉐리던 대학교의 애니메이션학과의 경우, 개강전 6-8개월전 빨리 마감이 되기 때문에, 입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포트폴리오가 없으신 분들은 저희 대학진학프로그램을 통해 영어공부와 패스웨이 포트폴리오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대학진학 담당 선생님께서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진학을 도와드립니다.

 

 

실제 브레이크에듀를 통해 쉐리던대학교에 입학 후, 애니메이션 학과에서 장학금까지 받으며 열심히 공부중인 선배가 전해주는 생생한 조언~!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실까요?

위 동영상은 수업부분에 대한 일부 내용을 조금 보여드릴께요^^

저희 브레이크에듀 상담시 전체 동영상과 실제 공부하는 학생들의 포트폴리오도 함께 보며 상담이 가능합니다.

 

포트폴리오와 영어점수, 입학원서 등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문가가 드문 만큼 실제 입학사례를 갖춘 저희 브레이크에듀와 함께 캐나다대학교 입학을 준비하시면 안전하게 수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