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gara College
나이아가라 컬리지는 온타리오주의 해밀턴 지역에 위치하여 토론토에서 1시간정도 떨어져 있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이아가라 폭포가 있는 지역이라 관광객들이 많은 지역이에요.

 

 

관광도시인 만큼 호텔 등의 건물이 많이 있어 건축이나 토목관련 직업도 많이 필요로 한다고 해요.

오늘은 나이아가라의 토목공학과에 대해 알아볼게요.

 

Civil Engineering Technician

토목공학과는 건물, 교량, 고속도로, 댐, 배수, 거리, 공원, 상하수도 등을 구성 하고 설계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요.

이론 뿐만아니라 실습을 통해 실질적인 업무 환경에서의 일을 경험해 볼수있어요.

나이아가라 컬리지의 토목학과는 2년(4학기)과정으로 9월에 입학가능하고 Welland 캠퍼스에서 수업을 들어요.

 

입학조건

-19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

-고3 영어

-고3 수학

-TOEFL(iBT)- 79(20W,S)

 or IELTS(Academic)-6.0 (each band 5.5)

 

캐나다의 면적이 세계2위인 만큼 넓은 땅을 소유하고 있고 아직 개발되지 않은 땅들도 많다고 하니 지금은 물론이고 앞으로도 높은 취업률을 유지할 거라고 하네요.

졸업 후 지역 내외로 건물 관리자, 건물 현장 조사원,고속도로 건설 조수, 건물 설계자 등등 다양하게 취업이 가능해요.

CAD 수업이 있으니 개인 컴퓨터를 소지하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커리큘럼

 

 

토목관련 학과에 관심이 있고 관광도시에서 학업하시고 싶으신분들께 나이아가라 컬리지의 토목공학과를 추천드려요.

더자세한 문의는 브레이크에듀로 연락주세요.

 

나이아가라 컬리지

https://www.niagaracollege.ca/technology-studies/programs/civil-engineering-technic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