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조경기술자 Landscape Technician 역시 유망직종으로 캐나다에서 각광받고 있는 직업군 중 하나입니다.
조경 관련학과로 가장 유명한 캐나다대학 중 하나가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나이아가라컬리지(Niagara College) 인데요.

 

 

Landscape Technician (조경학과)

Horticultural Technician ( 원예학과)

Greenhouse Technician (온실재배학과)

 

3개의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늘은 이중 나이아가라컬리지 조경학과 Co-op 과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캐나다대학 나이아가라 컬리지는 1967년에 개교한 온타리오 주의 공립대학교로 캐나다에서 매우 진취적이고, 높은 취업율을 자랑하는 대학으로 성장하고 있는 곳입니다.

 

나이아가라 컬리지 조경학과는 매년 9월학기에서 시작 (Co-op)되며 조경과 관련된 기본적인 지식을 배우게 됩니다.

특히 캐나다컬리지 나이아가라컬리지 조경학과는 조경랩실과 가든이 잘 꾸며져 있고, 학기 중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경학과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원예를 비롯한 낙엽수와 관목, 조경 디자인, 육묘 관리, 식물 병리학, 조경 시공, 잔디 관리 등 조경과 관련된 기본적 지식과 함께 조경작업에 필요한 여러가지 기계들 (톱, 굴삭기 등) 장비와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며 관련 안전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또한 캐나다대학 나이아가라컬리지의 조경학과 과정 중 Paid Co-op 을 할 수 있어서 현장경험을 쌓으면서 돈도 함께 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나다 컬리지 나이아가라컬리지의 입학조건

– IELTS 6.0 (전 영역 5.5이상), IBT TOEFL 79 (스피킹/라이팅 20점 이상)

– 영어성적과 고등학교 수학성적이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