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토요일 (5월16일), 2021년 캐나다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BUPP 9기를 위한 오프라인 & 온라인 라이브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가 사실 두어달 정도 지나면 안정화 될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길어지는 시점에 입시를 준비하는 BUPP 선생님들은 이 중요한 시기를 헛되이 보내서는 안된다는 생각에 5월 초부터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하고 ZOOM을 통해 한국과 토론토에서 회의를 해 왔습니다.
이번 BUPP 8기 학생들의 캐나다대학교 합격결과가 정말 믿기 힘들정도로 굉장히 좋습니다~!
BUPP 7기에서도 워털루대학 7명 합격에 토론토대학 14명 합격 등 학생들과 선생님들 모두 BUPP 7기 성공했다며 정말 신나했었는데
올해 2020년 캐나다 대입 준비 기수인 BUPP 8기에서 7기를 능가하는 정말 놀랄만한 합격결과가 나왔습니다.
워털루대학 12명 합격!, 토론토대학 10명합격(추가합격예정), UBC, 맥마스터도 10명이상, 라이어슨도 10명이상, 그리고 캐나다 탑! 경영대학인 로트만 비지니스 합격자까지 나왔습니다.
전공도 BUPP 선배들이 합격받았던 굉장히 인기있고 경쟁률이 높은 IT 계열의 전공들과. 바이오-의료 연관전공, 그리고 4년제 간호학과인 RN까지 너무 합격결과가 좋아서 모두가 축하해주고 놀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합격결과는 학부모 전용밴드에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이미 BUPP 9기에 합류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도 8기의 합격결과를 보며 동기부여를 받고 본격적인 입시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BUPP를 지난 10여년간 운영하면서 학생 선발시기를 크게 3번으로 나누는데요
5월 이전 시작, 7월 시작, 9월 시작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시작하는 시점에 따라 선발하는 학생들의 컨디션 기준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면 9월 시작의 경우 영어점수를 이미 획득한 학생들한테는 시간적으로 부족함이 없습니다만,
만약 영어실력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면 사실상 대학진학이 쉬운편이 아닙니다
그러기 때문에 일찍 시작할수록 유리하다고 항상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공립학교에 다니고 있는 BESS 학생들도 해당되겠네요^^;;
일찍 시작하는 학생들은 아무래도 학기별 선택할 수 있는 과목들이 다양하게 되거나, 혹은 한 학기당 들어야 하는 과목들을 조율할 수 있어 좋은 성적을 받기에 유리합니다.
현재 5월 중순으로 접어들고 있고, 코로나 사태가 여름까지 이어진다면 결국 9월 학기를 시작 시점으로 볼텐데 그때까지 나태하게 지낸다면 BUPP 8기 같은 합격결과가 나오기 어렵습니다.
즉! 지금이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BUPP 8기 선배들도 미리미리 준비를 잘 해주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지금 캐나다대학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언제 입국할지 시기를 보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때에 BUPP 9기 학생들이 본격적으로 먼저 대입준비에 들어간다면 더욱 유리한 위치가 되지 않을까요?
이번 BUPP 9기는 코로나 사태에 나태해지지 않도록 브레이크에듀의 정규팀 스캇 선생님이 학업성취도 관리를 위해 본격 투입됩니다.
이번 주부터 당장 각 학생들별로 학업관리를 위한 개별 컨택에 들어갈 예정이며.
정기적으로 성취도 체크와 안내가 진행됩니다.
아무래도 예년과 같이 토론토에 입국했으면 학교에서 자주 보고 관리가 되었겠지만,
전세계의 모든 학교들이 온라인수업을 하는 초유의 사태에 입시에 대한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것은 입시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점이 아닐까 합니다.
권태원원장님 + 스캇선생님의 추가 관리 시스템으로 BUPP 9기 역시 8기를 비롯한 선배들과 같은 성공적인 합격신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서포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