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캐나다대입 전문프로그램인 BUPP의 경우 8기 학생들의 2020년 대입합격결과가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얼리위주로 발표가 나기 때문에 더 기다려야하지만 15개 이상의 합격사례가 나온 상태입니다.
BUPP도 이번 기수가 8기인 만큼 선생님들도 입시에 대한 노하우가 많이 쌓여있고 아이들도 열심히 으쌰으쌰 하고 있으니 꼭!!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이 BUPP 프로그램을 하면서 캐나다대학에 관해 상당히 많은 정보를 오픈하였는데요.
사실 6기 까지만 해도 캐나다 대학에 대한 인지도가 낮아서 정보를 많이 오픈해도 큰 문제가 안되었습니다. 그러나 7기부터 크레딧스쿨 (국제학교)에 가면 캐나다 명문대에 무조건 갈 수 있다는 과장 광고가 성행하면서 BUPP에서 정보를 오픈한 대학과 전공에 엄청나게 학생들이 몰리기 시작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국내에서 토론토 직영점에 원장님들이 (권태원, 데이비드) 직접 관리하는 프로그램은 BUPP가 유일하다보니 BUPP에서만 대학과 전공에 대한 디테일한 합격수기가 나오고 설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캐나다대학을 잘 모르는 유학원들이나 경험이 부족한 국제학교들이 BUPP 학생들의 합격수기와 원장님의 칼럼, 그리고 대입결과를 참고해서 상담하고 어플라이를 하는 듯 합니다.
실제로 BUPP학생이 한국인 최초로 입학한 대학의 전공에 다음해에 갑자기 한국학생들이 몰린 사례가 여러번 있었습니다.
문제는 이 때문에 BUPP학생들의 입시가 더욱 치열해지는 결과를 낳아서 7기 부터는 더이상 새로운 대학과 전공을 인터넷상에 오픈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 8기의 입시를 진행하고 나오는 합격결과를 보면서 BUPP에서 오픈했던 대학과 전공은 입시 난이도가 상당히 높아지고 공개하지 않은 대학과 전공들은 여전히 기존과 비슷한 난이도로 진행이 되네요.
재미있게도 비슷한 디테일의 전공들을 봐도 BUPP에서 오픈한 전공만 몰리고 거의 흡사하지만 다른 전공들은 여전히 잘 모르는 게 신기합니다. BUPP원장님들의 경우 비슷해 보여도 각 전공별 디테일이 워낙 다르고 같은 이름의 전공도 각 대학별 디테일이 다를 경우 전공상담을 통해 좀 더 세분화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대학에 대해 수년간 직접 어플라이를 하고 학생들과 소통하는 데이비드원장님과 권태원원장님은 당연히 캐나다 내에 매우 다양한 대학들과 전공들에 대한 정보가 매년 쌓여갑니다.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과 소통을 많이 하기 때문에 그 다음해에 그와 같은 소통을 반영해서 전공상담 때 더 도움을 주고, 목표대학에 BUPP가 선배가 있다면 연결해주는 멘토링을 제공합니다.
이런 노하우는 정말 한해 한해 직접 노력하지 않으면 쌓을 수 없는 노하우입니다.
인터넷에 일부를 오픈했을 뿐인데 이렇게 너도나도 몰리는 것을 보며 어떻게 보면 캐나다유학에 관해 진짜 전문가가 없긴 없구나 싶기도 하고 너무 노력없이 다른 사람의 성과에 숟가락을 얹는 형태를 볼때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BUPP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국내 유일하게 원장님들이 직접 관리하는 대입 프로그램인 만큼 BUPP 수속생과 학부모님들은 권태원 원장님과 데이비드원장님의 개인 연락처를 통해 언제든 연락이 가능합니다.
(조기유학을 보낼 때 수속한 유학원의 규모가 크던 작던 원장 번호를 모르고 수속하는 것은 추후 담당직원이 그만뒀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상당히 걱정되는 상황이 나올 수 있으니 꼭! 수속한 유학원의 원장님 연락처를 받아야 합니다.)
캐나다유학의 경우 브레이크에듀는 중학교 – 고등학교2학년(11학년)까지는 BESS프로그램으로 관리하고 고3이라고 할 수 있는 12학년은 BUPP를 통해 별도로 입시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매년 변화하는 캐나다대입! 진짜 전문가와 함께 해주세요.
소중한 자녀들의 중요한 대학입시에 지난 8년의 노하우를 통해 2021년을 시작하는 BUPP 9기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