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권태원 원장이 토론토에 직접가서 학생들과 상담하고 한국에 입국 후 토론토에서는 데이비드 원장님과 BUPP 선생님들이 좀더 면밀하게 학생들 모두와 대학과 전공상담을 통해 1차지원을 확정하였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올해 얼리지원이 빨라지면서 상당히 긴급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OUAC 및 입시지원을 1차적으로 모두 끝낸 결과를 가지고 토론토의 데이비드원장님 금요일 한국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인 토요일 BUPP 8기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현재 BUPP 8기 학생들의 진행사항과 앞으로의 입시지원 스케줄에 대해 브리핑을 하였습니다.

또한 각 대학별로 입시지원시의 특이점등을 다시한번 리뷰하였습니다.

기존 상담 및 수속시와 달리 이미 OUAC 지원을 한 상태에서 함께하니 데이비드 원장님과 권태원 원장님도 학부모님들도 매우 진지한 마음으로 함께 하는 자리였습니다.

약 한시간 가량 전반적인 스피치 이후 각 부모님들이 개별로 상담시간을 갖었습니다.

학생들마다 성적도 원하는 대학과 전공도 다른 만큼 보다 디테일하게 궁금하신 점들을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어서 학부모님들도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해주셔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

 

 

각 대학별 커트라인에 대한 부분 추가서류 및 추가서류 데드라인 등 스케줄러로 다 나누어 드린만큼 당연히 저희 BUPP 선생님들이 열심히 독려하고 공지하겠지만 부모님들도 함께 격려해주시면 더욱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합니다.

어제 나누어드린 입시원서 스케줄 중 변동사항은 추후 BUPP 8기 단톡방과 학부모님 밴드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BUPP 8기 화이팅!!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