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네스토가컬리지는 토론토에서 서쪽으로 약 1시간 거리인 키치너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키치너, 워털루, 캠브리지  Waterloo Region 은 캐나다 테그놀러지 삼각형을 이루고 있는 곳으로  IT를 비롯한 자동차 산업이 발달된 지역으로 일자리가 풍부하고 토론토와 비교해 생활비도 20% 정도 저렴한 장점 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컬리지 평균학비보다 저렴한 편이여서 유학 비용을 세이브 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용접공의 평균 연봉을 살펴보면 $51,300 으로 높은 편인데요,

초임연봉의 경우  $42,000으로 평균수치보다는 낮은 금액에서 시작하지만 경력에 따른 인상폭이 높은편 입니다.

특히 5년이상의 경력을 쌓을때까지는 그 연봉 인상폭이 가파르게 상승 하는 만큼 캐나다유학후이민 후 자리 잡기까지 몇년만 고생하시면 캐나다에서 정착하기에 유리한 조건을 가질수 있습니다.

 

 

용접학과의 경우 1년 짜리 Certificate 과정 또는 PG과정을 제공하는 곳이 많은데요,

코네스토가컬리지는 용접과 가공을 함께 배울수 있는 과정으로 2년짜리 Diploma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요!

캐나다 유학후이민을 가시는 분들은 캐나다컬리지 졸업 후 취업해 경력을 쌓으셔야하는데요!

2년이상의 교육을 마치셔야 3년짜리 PGWP를 받을수 있는 만큼 코네스토가컬리지의  Welding and Fabrication Technician  과정을 추천드립니다.

 

 

용접 된 제품의 레이아웃, 준비, 성형, 피팅, 결합 및 검사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배우게 되며, CAD 단계에서 조각파트절단 및 성형과정을 거쳐 가공물의 피팅, 용접 및 검사에 이르는 금속 가공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코네스토가컬리지 용접학과 입학조건

– 고등학교 졸업

– 고3 영어/ 고2 수학 성적 요구

– IELTS 6.0 / TOEFL 80점 이상

(공인영어 성적이 없을시, 연계되어있는 사설어학원 패스웨이 또는 코네스토가 부설어학원 과정 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