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deration College
컨페더레이션 컬리지는 온타리오주의 썬더베이(Thunder bay)라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한국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지역인 썬더베이는 토론토에서 약 2시간정도 떨어져 있는 지역으로 백인 비율이 높아 캐네디언들의 문화를 경험하기에 유리하고 토론토 생활비와 비교하면 30%정도 저렴하다고 해요. 당연히 한국인이 적어 영어공부에도 큰 도움이 되니 합리적인 유학생활을 할수 있겠죠?

 

 

간호학과(Practical Nursing)

컨페데레이션 컬리지의 간호학과는 다른컬리지와 다르게 국제학생을 받아주지만 4년제 간호학 졸업자라는 제한적인 입학조건이 있어요. 

 

입학조건

-고등학교 졸업

-고3 영어

-고2 수학

-고2 or 고3 생물 

-고2 or 고3 화학

-한국 3년제 or 4년제 간호학 졸업자 or 4년제 생물, 생명공학과 보건의료 전공자

-IELTS 6.5 (each band 6.0) or TOEFL(iBT)-88점

 

간호학 학위가 필요하여 지원하시는 분들이 제한되지만 간호학위 소지자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네요.

국제학생을 받아주는 다른 컬리지들과 달리 Pre-Health과정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고 이미 배우신분들이나 간호사경력이 있으신 분들이기때문에 처음 배우는 분들보다 수월히 공부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커리큘럼

 

 

간호학을 전공하여 캐나다 간호사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도전 해보세요.

한국보다 급여, 근무환경이 나아 많은 지원으로 조기 마감될수 있으니 빠르게 준비하세요.

더 자세한 문의는 브레이크 에듀로 연락주세요.

 

컨페더레이션 컬리지

https://www.confederationcollege.ca/program/practical-nur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