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유학을 떠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학과는 요리학과로 모든 캐나다 컬리지에서 제공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어떤 캐나다컬리지의 요리학과를 선택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서 이런 저런 정보를 찾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캐나다유학 전문가 브레이크에듀가 캐나다 컬리지 요리학과 TOP3 를 알려드릴게요.

 

 

조지브라운컬리지 (George Brown College)

 

조지브라운컬리지는 1967년 설립된 취업 중심의 캐나다컬리지로 총 5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요리학과는 토론토 다운타운에 자리잡고 있는 메인캠퍼스 St.James Campus에서 진행되고 있어서 캐나다유학 생활을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2년, 4학기의 과정 동안에 영양학, 요리의 기초, 위생 등의 기본적인 부분부터 실습을 통한 동서양의 요리법까지 배울 수 있는 조지브라운컬리지의 요리학과는 학교 내 카페테리아에서 실습한 음식을 판매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조지브라운컬리지의 요리학과는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기 때문에 85% 이상의 높은 취업율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캐나다 유학 후 이민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센테니얼컬리지 (Centennial College)

 

1966년 온타리오 주에 설립된 최초의 주립대하교인 센테니얼컬리지의 요리학과는 최근에 인기가 높아진 곳으로 Progress Campus에서 진행되고 있는데, 캠퍼스 내에 최신식 조리 시설이 갖추어진 랩실이 있으며, 전세계의 모든 요리를 만든다고 목표를 가지고 운영되고 있으니, 센테니얼컬리지로 캐나다 유학을 떠나신다면 학업기간 동안에 여러 나라의 다양한 요리를 접하고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캠퍼스 내에 요리학과 및 제빵학과 학생들이 조리실습을 하고 실제로 음식을 판매할 수도 있는 호텔과 레스토랑이 있고, 캐나다컬리지 입학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 4학기때 센테니얼컬리지와 파트너쉽을 맺은 회사에서 14주간 현장실습을 하며 인턴쉽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서 졸업과 동시에 경력을 갖출 수 있는 캐나다 컬리지입니다.

다양한 실습 경험 덕분에 센테니얼컬리지 졸업생에 대한 고용주 만족도가 캐나다 KPI 통계 수치 기준 95.5% 로 아주 높게 나타나고 있으니 캐나다유학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브레이크에듀가 권해드리고 있어요.

 

나이아가라컬리지 (Niagara College)

 

나이아가라컬리지는 1976년 개교한 캐나다 공립 대학으로, 나이아가라 온더레이크 캠퍼스에서 요리학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상업적인 Winery와 Brewery 수업을 제공하고 있고, 농장 실습 기회까지 있는 나이아가라컬리지의 요리학과는 우수한 시설과 학습 환경을 가지고 있는 캐나다컬리지로 Benchmark Restaurant 와 Bench To Go에서 무료 트레이닝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캐나다유학을 통해서 다채로운 실습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인 나이아가라 폭포 인근에 위치한 캐나다 컬리지답게 Co-op프로그램으로 현장 학습을 통한 실용적인 경험도 쌓을 수 있어서 캐나다컬리지 졸업 후 취업을 하는데 많은 유리한 경력을 갖추실 수 있으니 캐나다유학으로 요리학과 진학을 준비하신다면 나이아가라컬리지의 요리학과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캐나다컬리지의 요리학과 중 실습 경험을 쌓으며 취업에 유리한 경력을 갖출 수 있는 인기 컬리지 3곳을 브레이크에듀가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각각의 캐나다 컬리지 요리학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브레이크에듀에게 문의주시면 알 수 있으니 더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수년간 캐나다유학을 진행하며 쌓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유학 플랜을 제시해드리고 있으니

캐나다 유학 준비가 막막하시다면 캐나다전문가 브레이크에듀와 함께 성공적인 캐나다유학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