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캐나다 대학교  BUPP 학생들도 드디어 합격오퍼를 받기 시작했답니다~!!
그 중 한 학교를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데요,
토론토 다운다운에 위치한 캐나다대학교 라이어슨대학교 Ryerson University 입니다.

캐나다대학교 입학지원 시스템인 OUAC의 경우 지원학교 개수에 제한이 없고 특히 같은대학 다른 전공으로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이 학생은 라이어슨 대학교의 International Economics & Fanance 와 Accounting and Finance

2개의 전공에서  Early 입학허가를 받았습니다! :)

 

 

라이어슨대학교는  Ryerson University 는 1852년에 설립한 캐나다대학교로 토론토 다운타운 최중심에 Dundas 역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적인 메리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곳 인데요,

아쉽게도 한국분들에게는 인지도가 조금 낮은 편이지만 연구성과도 좋아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캐나다대학교 랍니다!!

라이어슨대학교 Ryerson University는 캐나다 정부와 기업의 현실 상황에 발맞춘 다양한 연구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공에 따라 실험, 연구 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원을 아끼지 않아 효율높은 유학 생활을 하실 수 있는 곳 이랍니다.

 

 

캐나다대학교로 진학하는 학생들은 캐나다유학 후 이민까지 염두해두는 만큼 졸업 후 취업에 대한 부분도 학교 결정에 있어서 중요 요소가 될텐데요!!

라이어슨대학교 Bachelor of Commerce 의 경우 AACSB인증 경영대학으로 많은 기업체와 Co-op 과정이 특화되어 있는 곳 으로 단순한 인턴쉽이 아니라 직무관련 실무경험을 해볼수 있다보니 캐나다 대학교 졸업 전 잡오퍼를 받는 학생비율이 90%일정도로 높은 편 이랍니다

이제 곧 2019학년도 캐나다대학교 합격 발표가 이어질텐데요!

매년 BUPP 만의 입시코디전문 쓰앵님들과 오랜경험으로 쌓은 특급 노하우로 더 성장하고 있는 BUPP 학생들의 대학진학결과 계속 업데이트 해서 공유해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