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학생들이 해외대학 진학시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전공 1위는 비지니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영국대학들 중에서 비지니스 스쿨로 유명한 영국의 전통있는 바스대학교 University of Bath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영국의 대표적인 관광도시 – 바스 BATH

 

바스 는 도시전체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의 도시로 런던에서 불과 1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영국에서 런던을 제외하고 외국 관광객이 가장 많은 도시로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Bath 는 로마시대 목욕탕을 보실수 있으며 스파관광지로 널리 알려진 곳 이랍니다.

 

 

◈ 비지니스로 유명한 영국대학 University of Bath

 

University of Bath 는 1966년에서 설립된 영국대학으로 학교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영국 남서부 도시 바스 Bath에 위치한 영국대학 으로 비지니스 스쿨 (School of Management ) 매우 탄탄한 영국대학 입니다.

일반 경영학 전공을 비롯하여 Finance 분야의 다양한 전공, 그리고 기술경영유학 과정 , MBA 등 다양한 우수 전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영국유학 기간 2번의 인턴쉽으로 경험치 쌓기

 

특히 바스대학교의 Business Administration BSc 전공의 일부 일반 영국대학의 샌드위치 이어처럼 1년동안 인턴쉽을 진행하는것이 아니라 6개월씩 2번에 걸쳐 placement 를 진행 하게 되는데요.

다른 기업에서 다른 포지션으로 일을 경험해볼수 있기 때문에 유학 후 회사에 취업시에도 커리어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파트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겠죠?

 

 

또한 바스대학교 인턴쉽은 단순히 실제 필드를 체험해보는 수준이 아니라 real job으로 평균 임금수준도 £22,000 이기 때문에 영국유학 비용 부담도 줄여볼수 있답니다.

 

 

물론 인턴쉽의 경우 개런티는 아니지만 바스대학과기업 파트너십이 되어있는 곳이 많고 교내 서포트가 좋아 인턴십회사를 구하는 게 어렵진 않습니다.

 

 

바스대학교는 파운데이션 입학도 쉽지 않습니다. 입학관련 자세한 상담은 개별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