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 합격한 학생소식입니다.
캐나다대학교 1학년에 합격해서 잘 지내고 있고요 평가서를 남겨주셔서 공유합니다.

 

 

1. 본인 소개를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Mcmaster University, Mathematics and statistics 과에 재학중인 김**입니다.

저는 3전년 캐나다 10 학년으로 유학을 와서 12 학년 과정을 마치고 대학을 진학을 했습니다. 12 학년때는 브레이크 에듀에서 진학관리를 받았습니다.

 

2. 캐나다로 유학을 결정하시게 된 이유는?

– 캐나다로 유학을 오게 된 계기는 부모님의 추천과 친적들의 조언덕분이었습니다.

유학을 오기전에는 캐나다에 대해서 많이 몰랐지만 현재로썬 캐나다로 유학온걸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3. 캐나다에서 대입을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요?

– 캐나다에서 대입을 준비할떄 가장힘들었던점은 공부하는것도 있었지만, 대학을 지원하는과정에서 사소한걸 신경쓰는게 가장 힘들었던것같습니다.

다행이도 브레이크 에듀에서 도움을 많이 받아서 더 수월하게 할수있었던 것 같습니다.

 

4. 대학 지원 중 오퍼를 받은 학교는 어디어디인가요?

– 제가 오퍼를 받은 학교는: University of TorontoMcmaster UniverstiyMcGill universityYork University 입니다.

 

5. 그 중 현재대학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 제가 Mcmaster University를 선택한 이유는 제가 원하는 프로그램이었고, 과에 관련된 club networking 도 체계적으로 잘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6. 브레이크에듀에서 진행되는 수속서비스는 만족 스러우셨나요?

– 넵 대학교 입학 도와주신 권시장님 원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학교 입학 admission 정보 찾을 때 많이 도와주시고 잘못하면 모르고 놓칠만한 작은 것 들도 도와주셨습니다

 

7. 마지막으로 유학을 고려하는 후배들에게 한말씀?

– 캐나다로 유학을 오실떄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어실력인 것 같습니다. 와서 영어를 공부하면 이미 늦은거나 다름없는 것 같습니다.

영어 실력에 따라 점수 학교생활 모든게 달라집니다. 영어 정말 중요합니다!

 

 

 

 

 

 

 

위 학생은 토론토대학, 맥마스터대학교, 맥길대학교, 요크대학교, 모두 합격오퍼를 받았습니다.

공부하다보면 사실 전공과 대학에 대해서 고민을 계속하게 되고 최종까지 변경도 많이 된답니다. ㅎㅎ

BUPP의 경우 요크대학교는 대부분 안정지원으로 많이들 보험들어두고 물론 요크대학교도 좋은 대학입니다.
실제 요크대학교로 최정 선택한 학생들도 많습니다. 학비도 합리적이거든요.
그외 맥마스터대학교는 관심전공이 있는 학생들이 많이 선택하는 명문대학중 하나이며 토론토대학과 맥길대학교는 워낙 캐나다에 탑대학이고 세계랭킹대학이라 다들 지원하곤 합니다.

BUPP 학생들의 발전해가는 멋진 모습들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