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브레이크에듀에서는 영국대학교 University of Surrey 에 에이전트 초청을 받아 다녀왔는데요
직접 찍은 써리대학교 사진과 함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해드리도록 할께요 ^^

 

 

영국유학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써리대학교’하면 아마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전공이 호텔경영 및 이벤트매니지먼트 아닐까 싶은데요!
써리대학은 Hospitality 쪽으로 영국내 1위이자 세계대학 랭킹으로도 5위안에 들정도로 유명한 곳이며 실제로 호텔경영으로 영국석사로 가장 선호하시는 영국대학교 입니다.

Hospitality 의 경우 아카데믹한 교육보다는 실무중심의 Vocational 성격이 강한편인데요,
써리대학교의 경우 호텔리어로써의 직무와 함께 경영이나 마케팅쪽으로도 함께 배울수 있다는것이 장점이라고 할수 있어요.
2021년 호텔 완공 후 이곳에서 Hospitality 학생들이 실습 경험을 해볼수 있게 바뀐다고 하니 더욱 더 인기가 높아질것 같네요!

 

 

그럼, 브레이크에듀에서 직접 찍은사진과 함께 써리대학교 곳곳을 소개해 드리도록할께요!
안타깝게도 써리대학교 방문기간 계속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와서 이부분은 좀 감안하고 보시면 좋으실것같아요.
영국유학 시 사실 날씨는 좀 포기해야 하는 면이 있는데요, 사람은 적응의 동물인지라..
저희 브레이크에듀 학생분들은 몇달 지나면 영국날씨에 금방 적응을 하시더라구요!! ^^

 

 

영국대학교 University of Surrey 가 위치한 길포드지역은 런던과도 가깝고 작지만 모든 편의시설이 갖추어진 굉장히 컴팩트한 도시랍니다.
특히 써리대학교는 영국대학교 중 캠퍼스가 넓은 편이다보니 교내에 식료품을 살수있는 마켓이 있어서 사실 왠만한 생활은 굳이 하이스트리트 나가지 않아도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브레이크에듀에서 써리대학교 방문시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이 바로 엔지니어링 쪽이였는데요!
한국분들에게는 호텔경영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영국 현지에서는 자동차 공학이나 Space Engineering 그리고 현재 가장 핫한 5G 사물인터넷 등 공대쪽으로 높은 인지도를 보이는 곳이랍니다.

 

 

영국대학교 University of Surrey 투어중에가 가장 인상깊었던 학부가 바로 엔지니어링쪽이였는데요!
자동차 공학의 경우 시중에 판매중인 전기자동차를 사서 자율주행 자동차로 개조하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였는데요!
학교에서 학생들을 위한 투자가 대단하다고 또 한번 느꼈답니다!

영국에서는 아마추어 포뮬러 자동차 대회가 열리는데, 엔진, 타이어 등 차를 조립하는것을 물론 드라이버까지 모두 학생들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 아마추어 포뮬러대회에서 써리대학교 학생들이 여러번 수상을 했다고 하드라구요!
F1 쪽으로 영국유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넘 매력적인 전공이 되지 않을까요?

 

영국 뿐만 아니라 지금 가장 핫한 분야가 바로 사물인터넷이라고 하는 5G 일텐데요.
모든 나라에서 사활을 걸고 있는 산업인만큼 이 분야로 많은 기업들이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써리대학교 역시 공대쪽으로 많은 연구성과를 내고 있는 곳인만큼 5G쪽으로 삼성을 비롯해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연구를 하고 있는만큼 영국유학 후 한국에 돌아왔을때 메리트가 충분하겠죠?

5G 관련 사업은 높은 부가가치를 지닌 사업인 만큼 보안에도 철절해 에이전트 방문시에도 연구실은 방문이 안되거나 사진촬영을 못하게 할정도였답니다! ㅋㅋ

 

영국유학 기간 영국대학교 University of Surrey 는 캠퍼스 내에 학생들의 체력단련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헬스장, 수영장, 암박타기 , 스퀘시, 스피닝 등등등.. 시설도 정말 하나같이 짱짱이네요!!

이상, 영국전문유학원 브레이크에듀에서 직접 다녀온 영국대학교 University of Surrey 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
50년 정도 밖에 안되는 역사에도 러셀그룹 영국대학교 랭킹도 좋고 모든 전공으로 인기가 좋아 앞으로의 미래가 더 기대되는 영국대학교 입니다. ^^

영국 써리대학교 입학을 위해서는 고등학교만 졸업하신 경우, 파운데이션을 통해서 진학보장을 받고 입하실 수 있으며 한국대학교 1학년을 마치신 경우 학부 1학년으로 다이렉트입학도 가능합니다.^^
파운데이션 입학조건은 개별 문의주시고, 영문성적표 제출시 프리스크리닝으로 입학가능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