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에서 모바일, IT는 필수이기 때문에 IT 관련 프로그램은 언제나 인기가 높습니다.
뿐만아니라 IT 전공의 경우 캐나다컬리지 졸업후 취업률도 높은 편이고 소득도 높은편이여서 캐나다 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전공 중 하나 입니다.
많은 IT관련 전공 중에서도 코네스토가컬리지 IT innovation and Design 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네스토가컬리지의 IT 혁신 & 디자인학과는 디지털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캐나다 기업 내에서 효과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새롭고 경쟁력있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마케팅하기 위해 그래픽 디자인, 콘텐츠 제작, UX, 소프트웨어 개발, 마케팅 및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기술을 갖춘 컴퓨터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전공은 3년 과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Co-op이 Optional 로 진행되는데요, 

캐나다유학 기간 코업을 통해서 현장실무를 경험할수 있어 취업에 유리하긴 하지만 캐나다컬리지 에서 코업이 포함되어있는 경우는 코업을 필수로 마쳐야 졸업이 된다는 점도 간과하시면 안됩니다.
코네스토가컬리지의 IT 혁신디자인 전공의 경우 옵셔널로 진행되기 졸업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만, 코업신청시 1학년 성적이 80%  이상의 성적이 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네스토가컬리지 IT Innovation and Design 입학조건 
– 고등학교 졸업
– 고등학교 고3 수학 성적
– 영어성적 IELTS 6.5 (전영역 6.0) 이상
공인영어성적이 없는경우 코네스토가컬리지 EAS 또는 사설어학원 패스웨이 이수 조건으로 입학이 가능합니다.